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원펀맨이 실존한다? 연예인 정지훈, '원펀맨: 최강의 남자' 광고모델로 발탁

작성일 : 2021.06.01

 

게임나우는 자사가 국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캐릭터 RPG '원펀맨: 최강의 남자'에 '실루엣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많은 이용자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지난 5월 27일부터 진행된 '실루엣 퀴즈 이벤트'는 이벤트명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원펀맨: 최강의 남자에 새롭게 기용될 인물의 실루엣을 확인하고 광고모델을 맞히는 형태로 진행됐다. 이벤트가 공개된 날부터 하루 두 가지씩 힌트를 공개하며, 이용자는 힌트를 토대로 유추해 정답을 맞히면 된다. 정답을 맞힌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광고모델 포스터'를, 그리고 20명에게 다이아 100개 및 강자 소환권 3장, 체력 30개 등으로 구성된 '광고모델 퀴즈 패키지'를 지급한다.

공개된 힌트로는 '강한 인내심', '게자리', 'SINGER', 'O형', '끝없는 노력', '화려한 무대매너', 'ACTOR', '퍼포먼스 최강자', '구름', '미식가' 등이 있다. 이에 많은 이용자는 핵심 키워드인 게자리와 O형, 가수이자 연기자인 연예인을 물색했으며 실루엣의 주인공으로 '비(본명 정지훈)'를 꼽았다.

그리고 5월 31일 공개된 원펀맨: 최강의 남자 신규 광고모델이 비임이 공개됐는데, 많은 이용자의 예상이 들어맞은 것이다. 

이용자들은 연예인 비가 원펀맨: 최강의 남자 광고모델로 제격이라는 평가다. 게임 내 주인공은 펀치 하나로 수많은 빌런을 무찌르는 것으로 묘사되는데, 비는 과거 'Hip Song'이라는 타이틀곡을 통해 권투를 연상시키는 퍼포먼스가 연상되는 안무를 선보인 바 있다. 

또한 비는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근육질 몸의 소유자이며,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내는 등 원펀맨의 주인공과 유사한 점이 많다. 

게임나우는 5월 31일 연예인 비가 등장하는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공식 PV 영상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며 공개 전까지 매일 보상 쿠폰을 제공하는 등 이용자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게임나우는 '원펀맨: 최강의 남자'에 지상 최강의 남자라 불리우는 신규 캐릭터 '킹'을 추가할 계획이며 이에 맞춰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