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넷마블 '제2의 나라', 원작 팬 향수 자극하는 OST '니노쿠니 Ⅱ 메인 테마' 공개

작성일 : 2021.05.28

 

넷마블은 2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모바일 MMO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 OST Disc 4 '니노쿠니Ⅱ 메인 테마'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OST는 2018년 플레이스테이션4로 출시된 '니노쿠니Ⅱ 레버넌트 킹덤'의 메인 테마곡이다. 이 곡은 일본 음악계의 거장 '히사이시 조'가 작곡했으며, 웅장한 도입부와 감미로운 테마가 어울어진 곡이다. 이 곡을 작곡한 히사이시 조는 니노쿠니Ⅱ에 이어서 제2의 나라: Cross Worlds OST 제작에도 참여하고 있다.

넷마블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니노쿠니Ⅱ 메인 테마 외에도 히사이시 조가 작곡한 제2의 나라: Cross Worlds OST를 공개하고 있다. 지금까지 공개된 OST는 '끝없는 하늘'과 '희망', 'To Arms!', 'Blithe', '시작의 아침', '후냐'를 포함해 총 일곱 곡이다.

한편, 제2의 나라: Cross Worlds는 일본의 게임사 '레벨 파이브'와 애니메이션 제작사 '스튜디오 지브리'가 만든 '니노쿠니'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원작과 마찬가지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연출과 뛰어난 카툰 렌더링, 감미로운 음악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유저를 사로잡고 있다. 


제2의 나라 OST 제작에 참여 중인 일본의 유명 작곡가 '히사이시 조' = 넷마블 제공


제2의 나라 니노쿠니 Ⅱ 메인 테마 = 넷마블 공식 유튜브 채널 갈무리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성수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