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2주년 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프리뷰] 로맨스 판타지 여성향 게임 ‘여왕천하’

작성일 : 2021.05.27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여왕천하’는 Kingnet HK이 서비스하는 로맨스 판타지 여성향 궁정 RPG게임이다. 풍운이 감도는 가상의 궁정을 배경으로, 다양하고 흥미진진한 컨텐츠와 달콤한 연애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궁중 암투와 권력을 빼앗은 대전, 삼천 미남 후궁과 함께하는 짜릿한 일상, 황자와 황녀들을 양육하는 즐거움, 수많은 화려하고 진귀한 황실 옷가지들, 사랑과 우정이 오가는 판타지 로맨스를 즐길 수 있다.

■ 게임 특징

‘여왕천하’는 서로 속고 속이는 생활을 하는 등 권력다툼이 심한 궁중에서, 주인공의 현명한 결정을 통해 세력을 유지하며 여왕의 옥좌에 오르게 되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는 모바일 게임이다. 여왕은 천하의 주인으로 군림하여 나라를 번창하게 다스릴 수 있다. 심쿵 스토리와 엄상현, 심규혁, 이호산 등 초호화 성우진들의 달콤한 보이스로 몰입감 높은 판타지 스토리를 만나 볼 수 있다.

가장 먼저 살펴볼 콘텐츠는 [후궁 소환] 시스템으로, 다양한 시종과 함께 스토리를 탐색할 수 있다. 삼천 미남 후궁과 함께하는 짜릿한 일상 속에서, 다양한 혈통을 뛰어넘는 미남들과 마주하게 된다. 외모, 성격, 취향이 각각 다른 시종들과 친밀도를 달성하고 새로운 능력을 갖추어 가는 그들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색다른 자녀 육성] 컨텐츠는 황자와 황녀들을 양육하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왕자와 공주에게 다양한 교양을 습득하도록 하여 각각 다른 성격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관찰하면서 다양한 전투기능과 생활기능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이다. 성인이 된 자녀들은 다른 유저의 자녀들과 결혼을 할 수 있고, 시종과 함께 단련을 받고 전력을 상승시킬 수 있다.

‘여왕천하’는 화려하고 우아한 드레스부터 귀엽고 편안한 잠옷까지, 여왕의 기분에 따라 패션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여왕님의 의상실] 콘텐츠로 캐릭터의 매력을 발산할 수 있다. 다채로운 의상 아이템들과 머리에 꽂는 아리따운 비녀, 가볍게 걸칠수 있는 심플한 롱 스카프, 손에 드는 완도 등 아기자기한 소품 아이템을 활용하여 자신만의 스타일링을 완성해 볼 수 있다. 또한 스타일링에 적합한 메이크업까지 할 수 있어, 더욱 섬세하게 캐릭터의 매력을 뽐낼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다른 유저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소셜 시스템]도 여왕천하의 재미를 한층 더한다. 다른 유저와 결연을 맺어 스승과 제자의 연을 만들고, 기예 연마 및 경험 전수가 가능하여 유저들과 교류하며 함께 즐기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