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리브 샌드박스’ 팬을 위한 ‘박싱데이’ 28일 라이브로 진행

작성일 : 2021.05.27

 

[자료제공 = 리브 샌드박스] e스포츠 프로게임단 샌드박스게이밍(대표 이필성)이 서머 시즌 직전 팬들을 위해 준비한 ‘박싱데이’를 5월 28일 오후 7시 팀 공식 유튜브와 트위터를 통해 라이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싱데이’는 리브 샌드박스의 팬들을 위해 기존에 팬들이 쉽게 알기 어려웠던 팀의 정보와 이야기를 소통하기 위해 준비된 행사다. 오후 7시부터 약 두시간 가량 진행되는 이 행사는 이정현 아나운서와 ‘고릴라’ 강범현이 진행을 맡아 라이브로 진행된다.

이 날 팀의 새로운 로고, 서머 유니폼과 연습실 등 변화된 팀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함께 정인모 CSO(고객만족경영자)와 정회윤 단장이 팬들의 질문에 답해주는 Q&A 시간, 1군 선수단과 팬들과의 소통 시간이 예정되어 있다. 또 참여하는 팬들을 위한 이벤트로 로지텍의 게이밍 기어와 NERDY 의류 등이 준비됐다.
 
샌드박스게이밍은 ‘박싱데이’를 통해 앞으로 ‘리브 샌드박스’가 팬들이 자랑스럽게 응원할 수 있는 팀, 가장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팀이 되고자 하며 앞으로 더 많은 팬과의 소통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샌드박스게이밍은 국내 대표 MCN(멀티채널네트워크) 기업인 샌드박스네트워크가 2018년 창단한 e스포츠 전문 기업이다. LCK LOL팀, 카트라이더팀, 피파온라인팀을 운영 중이며, 창단 3년도 되지 않은 시점에서 국내 최정상의 대기업 구단들과 어깨를 견주며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