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돌아온 테켄 크레쉬, “철권7 팀리그”로 TEN 2021 시즌 개막

작성일 : 2021.05.24

 

[자료제공 =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 부산정보산업진흥원(원장 이인숙)과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는 양사가 공동 개최하는 The Esports Night, TEN(이하 TEN)의 21시즌 상반기 대회인 ‘철권7 팀 리그’ 개막전을 오는 5월 27일 저녁 7시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생중계한다.

새롭게 개편된 TEN 21시즌은 작년과 달리 상하반기 2개의 종목으로 각각 4회씩 개최된다. 먼저 상반기 대회는 선수와 팬들의 오프라인 대회에 대한 요구가 가장 높은 ‘철권7’을 종목으로 ‘테켄 크래쉬’ 형식의 ‘팀 리그’로 구성되며, 5월 27일에는 A조 풀 리그, 6월 25일에는 B조 풀 리그, 7월 23일에는 상하위조 4강 진출전, 8월 27에는 4강 및 결승전이 개최된다.

‘2021 The Esports Night 철권7 팀 리그’ 에는 총 8개 팀이 참가하게 되며, ATL 성적 기준의 본선 시드 팀인 ROX팀(무릎, 샤넬), Araiyo21팀(JDCR, SAINT), UYU팀(로하이, 전띵), AF팀(머일, 체리베리망고)과 함께 지난 15일 치열한 예선전을 뚫고 The 잘생긴팀(빵쟁이, 웨까), 냅잡호팀(BoA Luvb, 전업호구), 외래종팀(데스티니, K2RO), 리삼팀(poltan, Lee3)이 최종 본선에 합류하게 됐다.

그룹 풀리그 국내 철권 최강팀을 가리는 ‘2021 The Esports Night 철권7 팀 리그’는 총상금 3,000만 원으로 진행되며 우승 상금 1,500만 원과 함께 최고의 철권 팀이라는 선수들의 자존심이 걸린 치열한 대결이 예상된다.

한편, 오는 5월 27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매달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TEN 21시즌은 부산 지역의 사회적 거리 두기 완화에 따라 현장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을 원하는 팬들은 대회 당일 현장 발권 및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사전예매를 할 수 있다.

부산 e스포츠 경기장은 사회적 거리 두기 방역 기준 하에 선수와 관람객의 방역을 위한 철저한 대비를 마친 상태이며,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긱스타 키보드 및 헤드셋 20개를 제공할 계획이다.

국내 최고의 철권 선수들과 함께하는 ‘TEN 2021 철권7 팀 리그’ 생중계는 트위치, 아프리카TV, 네이버, 유튜브 내 TEN 채널 및 선수들의 개인 채널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