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T1, SoftBank Hawks와 e스포츠 사업 영역 확대 위한 MOU 체결

작성일 : 2021.05.24

 

[자료제공 = T1] SK Telecom CS T1 (이하 T1)은 Fukuoka SoftBank HAWKS Corp. (대표 고토 요시미츠)와 e스포츠 사업 영역에서 포괄적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와 같은 전략적 제휴 관계를 기반으로 e스포츠 분야에서 지속적인 협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리그 오브 레전드 (이하 롤) 선수 육성을 위한 트레이닝 프로그램 진행과, e스포츠 팀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통하여 양사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함은 물론, e스포츠의 다양한 영역에 걸친 협업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신규 사업을 개발할 예정이다.

T1 김원철 COO는 “SoftBank HAWKS와의 협업을 통해 e스포츠 사업을 확장할 수 있어서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행해보고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Fukuoka SoftBank HAWKS Corp. Hiroaki Ota (히로아키 오타) COO는 “롤 역사상 최고의 플레이어인 ‘페이커’ 이상혁 선수를 필두로 월드 챔피언십에서 3번 우승을 기록하며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구단과 전략적 제휴를 맺어서 매우 기쁘다. 팀 운영 및 선수 육성 노하우를 조금이나마 전수 받아 우리도 향후에 T1과 같이 세계 무대에서 활약하는 e스포츠 팀을 만들어가고 싶다”고 말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