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레인보우식스 시즈 ‘APAC 라이벌즈’ 17일 개최

작성일 : 2021.05.17

 

[자료제공 = 씨앤씨파트너스] 레인보우식스 시즈 아시아 태평양 지역 팀들 간의 남북전쟁이 펼쳐진다.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의 레인보우식스 시즈 e스포츠 운영을 담당하는 더플레이스튜디오는 자사가 주최하고 오션월드가 후원하는 ‘레인보우식스 시즈 APAC 라이벌즈(이하 APAC 라이벌즈)’를 17일 오후 2시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17일과 18일 양일간 진행되는 APAC 라이벌즈는 현재 레인보우식스 시즈 에이펙 리그에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는 에이펙 노스 4개팀과 에이펙 사우스 4개팀이 참여해 각각 남북 진영으로 나뉘어 지역 대항전을 펼치게 된다.

먼저 에이펙 노스에서는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안 오픈 준우승에 빛나는 DWG KIA을 필두로 T1, TALON eSports, GUTS Gaming이 경기에 나서며, 에이펙 사우스에서는 에이펙 리그 스테이지 1 우승팀인 Elevate을 중심으로 Knights, Order, Chiefs가 출전한다.

APAC 라이벌즈는 총상금 1,000만원 규모로 승리 진영에는 600만원이, 패배 진영에는 400만원이 수여된다. APAC 라이벌즈는 라운드 로빈 방식으로 경기가 진행되며 총 16번의 경기 후 누적 포인트를 집계해 승리 진영을 결정하게 된다.

APAC 라이벌즈는 17일과 18일 낮 2시부터 저녁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본 대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선수 및 관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레인보우식스 시즈 트위치 및 유튜브 채널에서 전경기 생중계된다. 특히 대회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오션월드 무료 입장권을 인당 2매씩 증정할 예정이다.

APAC 라이벌즈의 대진표 및 팀별 경기 시간 등 더 자세한 내용은 APAC 라이벌즈 공식 정보 사이트 및 더플레이스튜디오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