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엔픽셀 모바일 MMORPG '그랑사가' 원스토어 입점, '격'이 다른 CF 눈길

작성일 : 2021.05.15

 

엔픽셀은 14일 애플리케이션 마켓 '원스토어'에 모바일 MMORPG '그랑사가'를 출시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과 독특한 CF로 유저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그랑사가는 엔픽셀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모바일 MMORPG로 지난 1월 26일 출시됐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한 모바일 버전 출시 외에도 높은 해상도와 편의성으로 무장한 PC 버전을 함께 제공하며 지난 3개월 동안 다양한 유저를 끌어모았다. 그 결과 사전 다운로드 100만 건, 출시 후 양대 마켓 인기 순위 1위 달성, 일주일 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 최고 매출 3위라는 놀라운 성적을 보여줬다.

엔픽셀은 이에 그치지 않고 국내 애플리케이션 마켓인 원스토어에도 그랑사가를 출시하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원스토어 버전 사전 예약자에겐 다이아와 골드, 성목의 열매 등 인게임 보상을 지급했으며, 사전 예약자가 아닌 유저에게도 원스토어 접속 시 그랑사가 전용 2000원 할인 쿠폰과 15% 할인 쿠폰을 제공 중이다.


엔픽셀은 14일 그랑사가를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원스토어 갈무리

한편 엔픽셀은 그랑사가의 원스토어 입점을 기념하여 스토리와 인게임 플레이 영상을 각색해 색다른 CF를 선보였다. 영상에선 그랑사가의 주인공인 '라스'와 함께 스토리 핵심 인물인 그랑로드 '레온'의 격돌 장면이 등장해 그랑사가의 뛰어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연출을 보여줬으며, 그랑사가의 핵심 콘텐츠인 '그랑웨폰', 토벌전과 심연의 회랑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엿볼 수 있었다.

이 밖에 그랑사가의 원스토어 입점 관련 혜택은 그랑사가 공식 커뮤니티와 원스토어 내 이벤트 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토리 트레일러와 인게임 플레이 CF로 많은 유저의 눈길을 끌고 있다 = 원스토어 갈무리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성수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