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컴투스 '서머너즈워: 백년전쟁', 지금 이용자들이 주목하는 것은? 바로 '스킬석'

작성일 : 2021.05.10

 

컴투스의 신작 모바일 실시간 대전 게임 '서머너즈워: 백년전쟁'에서 최근 이용자들이 주목하는 것은 바로 '몬스터 스킬석'이다.

각 몬스터는 총 3종의 스킬석 중 하나를 장착할 수 있는데, 해당 스킬석을 장착함에 따라서 스킬의 효과가 강화되고 성격이 변하게 된다. 또 일부 스킬석의 경우에는 기존 몬스터 스킬의 성격을 완전히 바꿔놓는 경우도 있으며 일부 몬스터는 패시브 효과를 가진 스킬석을 보유하고 있기도 하다.

스킬석의 유무, 그리고 선택에 따라서 대전의 승패 결과가 뒤바뀌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덱을 구성할 때 해당 덱의 방점을 찍는 것이 스킬석이라고 말할 수도 있겠다. 스킬석은 몬스터에 1개를 장착할 수 있으며, 각 몬스터마다 고유한 스킬석을 3종 씩 보유하고 있다. 해당 스킬석은 '신비 소환' 혹은 '고대 소환' 등을 통해 일정 확률로 획득 가능하다. 

현재 서머너즈워: 백년전쟁 커뮤니티 상에서는 "각 몬스터에 어떤 스킬석을 장착해야 좋은가"에 대한 토론이 이어지고 있으며, 해외 커뮤니티에서도 스킬석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는 게시물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게임조선은 각 몬스터에 장착할 수 있는 스킬석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스킬석 정보를 정리해봤다.

- 전설등급

- 영웅등급

- 희귀등급

- 일반등급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