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원스토어, 가정의 달 맞아 '어른이 달 이벤트' 개최

작성일 : 2021.05.10

 

[자료제공 = 프레인키웨스트] 게임, 앱, 스토리콘텐츠 등 다양한 모바일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앱 마켓 원스토어(대표 이재환)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고객 혜택을 마련한 ‘어른이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원스토어는 오는 25일까지 게임 유저들을 대상으로 ‘어른이 달 퍼즐 맞추기’ 행사를 연다. 제공되는 3종의 퍼즐에 3개씩 총 9종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쿠폰을 사용해 각각의 퍼즐을 완성하면 추가 게임 할인 쿠폰과 퍼즐 그림 속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할인 쿠폰 등도 다양하게 지급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제공되는 쿠폰 9종을 모두 사용할 경우 게임 결제 시 4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한번 더 제공하는 등 푸짐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원스토어 북스는 웹소설 마니아들을 위해 오는 10일부터 ‘ONE하면 공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최신 판타지, 로맨스 장르의 작품 중 엄선된 인기작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과 함께 50% 할인 쿠폰 총 20장을 증정한다. 또한, 원스토어가 지난해 진행한 ‘판타지 무협 소설’ 공모전 당선작의 정식 연재가 이번 달부터 시작된다. 공개작은 본상을 수상한 박이건 작가의 ‘회귀한 기레기가 겁나 잘한다’와 황금비둘기 작가의 ‘귀환했는데 입대 전날이다’다. 원스토어 북스는 다른 수상작들도 5월부터 순차적으로 정식 연재를 시작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원스토어는 게임 이외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웨이브(wavve)와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플로(FLO)를 원스토어를 통해 설치한 후 이용권을 결제한 고객에게 2,000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31일까지 진행되며, 20일까지는 지난 4월 원스토어에 입점한 벅스(Bugs)를 원스토어에서 다운받은 고객에게 2,000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5월 31일까지 원스토어를 통해 삼성화재 자동차 보험료를 조회하면 5,000포인트를 지급한다.

한편, 원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신작 게임들이 유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대표적인 게임에는 썸에이지의 ‘데카론M’이 있다. 데카론M은 지난 4월 출시한 롤 플레잉 게임(MMORPG)으로 원작 PC 온라인 게임 ‘데카론’ IP의 세계관을 고스란히 담아내 오리지널리티를 잘 살렸다는 호평을 받으며 데카론의 올드 유저는 물론 신규 모바일 게임에 목말라 있던 게이머까지 모두 사로잡았다.

또한 아기자기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캐쥬얼하게 접할 있는 삼국지 배경 수집형 RPG인 게임펍의 ‘파이널삼국지2’와 인기 전작의 무협 감성과 호쾌한 액션, 타격감을 계승한 무협 RPG ‘신명2:아수라’도 원스토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