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더블유디지, 제2회 오버워치 스쿨토너먼트 대회 개최

작성일 : 2021.05.04

 

[자료제공 = 더블유디지] 더블유디지가 오버워치 학교 대항전 대회인 ‘제2회 오버워치 스쿨토너먼트(이하 오버워치 스쿨토너먼트)’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지난 ‘제1회 오버워치 스쿨 토너먼트’의 차회 대회로 전국 단위의 중,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승인하는 공식 e스포츠 대회이다. 대회는 자유경쟁전 방식으로 진행되며 전국에 소재한 중, 고등학교 재학생이면서 같은 학교 소속의 최소 6명, 최대 8명으로 이뤄진 팀이면 접수할 수 있다. 또한, 한 학교에서 복수의 팀 참가가 가능하다.

대회는 코로나 19 여파로 모든 경기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예선과 본선은 5월 22일부터 25일까지, 결선은 5월 31일 치러질 예정이다. 이번 대회 4강 진출팀에게는 뉴 타이틀 대회 시드권이 주어진다. 추가로 우승팀 학교에는 학교 발전기금 200만 원이 전달된다.

이번 대회 중계는 현재 진행중인 오버워치 리그 중계를 담당하고 있으며 오버워치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정민, ‘용봉탕’ 황규형, 심지수, 홍현성 해설위원이 맡으며 본선부터 중계하게 된다. 중계는 트위치 플랫폼의 오버워치, 오버워치 이스포츠, WDG e스포츠 채널로 송출될 예정이다.

더블유디지가 주최, 주관하고 DDB가 함께하며 하이투자증권, 파파존스, 로캣(ROCCAT), 반반택시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 참가 신청은 지난 4월 27일부터 5월 18일까지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플랫폼 ‘와라지지‘에서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제2회 오버워치 스쿨토너먼트 대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