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라인게임즈 '이카루스 이터널', 컬렉션 마지막 조각 위한 명예코인 제작 기물은?

작성일 : 2021.04.28

 

라인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이카루스 이터널에는 다양한 컬렉션이 준비되어 있어 한 층 캐릭터를 강하게 해준다.

컬렉션은 수호자, 펫, 펠로우, 아이템, 아티팩트 등 다양한 수집 요소를 연관된 것끼리 모을 때마다 추가 능력치를 주는 시스템이다. 완성된 컬렉션 하나의 수치는 미미하지만 모든 개체가 한 개 이상의 컬렉션을 차지하고 있다.

초반에는 효과를 체감하기 힘들지만 게임을 오래 진행하다 보면 조금씩 쌓여 꽤 큰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달성하지 못한 컬렉션 중 요구 수집품 한두 개 부족한 것이 거슬리기 시작할 때도 있다. 이에 게임조선에서는 컬렉션 수집을 좀 더 꼼꼼하게 하는 방법 중 명예코인과 관련된 내용을 소개하고자 한다.


가장 쉽게 명예코인을 얻을 수 있는 길드 기부 = 게임조선 촬영


마법 등급 제작 부터 많은 양을 요구한다 = 게임조선 촬영

명예코인은 길드 기부, 수호자 파견 등으로 소량씩 얻을 수 있는 재화다. 결정이나 이카루스의 인장으로 구입할 수는 있으나 수량이 한정적이며 이카루스의 인장은 심지어 명예코인보다 더욱 귀중한 재화이기 때문에 사용하기 힘들다.

이런 명예코인은 제작 재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 클래스와 계열별, 등급별로 한 개씩 만들 수 있는 수호자, 펫, 펠로우가 준비되어 있다. 당연하게도 이들 역시 컬렉션에 당당히 등록된다. 문제는 명예코인으로 만드는 수호자, 펫, 펠로우, 스킬북은 이벤트로 배포하는 경우를 제외하면 오로지 명예코인을 재료로 제작해서만 얻을 수 있다는 점이다. 뽑기권에서 등장하지 않으며 합성으로도 얻을 수 없다. 


정말 딱 명예코인으로 만드는 펫 세 종류만 비어 있는 상황 = 게임조선 촬영


명예코인 제작 기물을 등록하자마자 여러 컬렉션이 동시에 완성된다 = 게임조선 촬영

따라서 컬렉션을 조금이라도 완벽하게 완성하고 싶다면 명예코인으로 제작할 수 있는 수호자, 펫, 펠로우를 직접 사용하진 않아도 한 번씩은 제작해 주는 것이 좋다.

다음은 명예코인으로 제작하는 기물을 요구하는 컬렉션을 정리한 표다. 같은 등급 기물을 제작할 땐 동일한 양의 명예코인을 요구하니 해당 표를 보고 자신에게 필요한 옵션을 정해 우선 순위를 결정하도록 하자.

■ 명예코인 전용 수호자 컬렉션

■ 명예코인 전용 펫 컬렉션

■ 명예코인 전용 펠로우 컬렉션

[오승민 기자 sans@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오승민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