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신규 콜라보 'Re:제로' 웹툰 下(2)편 공개

작성일 : 2021.04.19

 

넷마블의 모바일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리제로 콜라보 망상해보는 만화' 하(2)편이 공개됐다. 

'리제로 콜라보 망상해보는 만화' 하(2)편은 3편에 걸친 '[7대죄]x[Re:제로]가 종료되는 편으로 스바루와 함께 일곱개의대죄 세계관으로 넘어온 페텔기우스가 비비안과 손 잡은 후 브리타니아 전역을 지배하려는 음모를 막아내는 내용이다. 미남으로 변장한 페텔기우스의 인기를 '이토준지'식 그림체로 패러디한 것이 매력 포인트.

기본적으로 스바루의 사망회귀 능력을 통해 잘못된 선택을 했을 때마다 되돌렸기 때문에 사건은 잘 마무리되고 스바루 일행도 다시 RE:제로의 세계로 돌아가게 됐다는 것이 골자. 스바루는 실패할 때마다 사망을 통해 일을 바로잡았기 때문에 많은 고생을 했지만 이를 모르는 멜리오다스는 단 하루 만에 쉽게 해결된 것으로 착각해 웃음을 자아낸다.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배향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