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게임코치, OWL 준우승 출신 ‘WizardHyeong’ 김형석 영입

작성일 : 2021.04.16

 

[자료제공 = 빅픽처인터렉티브] 국내 프로게이머 최다 배출 교육기관 게임코치 아카데미(이하 ‘게임코치’)가 지난 시즌 오버워치 리그(OWL)에서 서울 다이너스티를 준우승으로 이끌었던 ‘WizardHyeong’ 김형석을 코치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지난 19년 ‘BlueHas’ 위승환을 코치로 영입하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오버워치 리그 출신의 코치를 보유한 게임코치는 이번 김형석의 추가 영입으로 두 명의 오버워치 리그 출신 코치를 확보하게 되어 오버워치 교육에 대한 전문성을 한 단계 더 높이게 되었다.

김형석 코치는 오버워치 리그 출범 시즌부터 뉴욕 엑셀시어의 코치로 정규 시즌 우승을 이끌었으며, 이후 워싱턴 저스티스와 서울 다이너스티에서도 코치로 활동했다. 특히 지난 시즌 서울 다이너스티에서는 팀 창단 이후 첫 플레이오프 진출 및 준우승을 달성하는데 기여하기도 했다.

게임코치 이승훈 원장은 “오버워치 초창기부터 수많은 프로팀들과 선수들을 경험한 김형석 코치에게 기대하는 바가 크다. 김형석 코치와 함께 더욱 발전된 교육 과정을 구성하여 오버워치 프로게이머를 지망하는 수강생들에게 질 좋은 교육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