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인기슈팅게임 ‘스트라이커즈 1945’ 시리즈 인도네시아 MNC미디어와 제휴

작성일 : 2021.04.09

 

[자료제공 = 한국모바일게임협회] 모바일게임 개발 및 서비스업체 에스엔씨엔터테인먼트(대표 손명락)는 인도네시아 최대 미디어 그룹 MNC미디어와 제휴하여 MNC미디어에서 서비스하는 통합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RCTI+"에 "스트라이커즈1945-2"와 "스트라이커즈1945-3"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스트라이커즈 1945" 시리즈는 일본 PSIKYO의 명작 종스크롤 슈팅 게임을 원작으로 한 모바일 리메이크 버전으로, 90년대 추억의 인기 오락실 슈팅게임을 스마트폰 환경에 맞게 쉬운 조작 방식으로 발전시켰다는 점에서 차별화를 두었다.

에스엔씨엔터테인먼트 손명락 대표는 "RCTI+ 플랫폼은 TV, 라디오, 뉴스, 게임 등 다양한 분야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MAU 1천만명 이상이 이용중인 동남아시아 최대 통합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이라며,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MNC미디어와의 글로벌 협력을 강화하여, 동남아 게임시장 진출의 발판을 마련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