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라인게임즈 '이카루스 이터널', 1일 1뽑은 필수? 스킬북 획득 루트 살펴보기

작성일 : 2021.03.31

 

라인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 이터널에서는 '스킬' 습득을 위한 스킬북이 존재한다.

등급이 낮은 스킬북은 마을 내 NPC로부터 손쉽게 구매할 수 있지만, 그 이상의 등급 스킬북은 구할 수 있는 방법이 한정적이다. 잘 확인하지 않으면 스킬북을 어디서 얻는지조차도 알 수가 없기 때문에 꼼꼼히 확인해 봐야 한다.

이에 현재 상점에서 패키지를 통해 얻는 스킬북과 마을 내 스킬북 상인으로부터 얻는 스킬북 외에 스킬북을 얻는 방법을 확인해 봤다.

◆ 명예코인 제작

우선 구매 방식 외에 가장 익숙한 방법은 명예 코인으로 제작을 하는 방법이다.


물론 등급이 높은 스킬북은 요구하는 명예코인이 상당하다. = 게임조선 촬영

각 직업별로 명예 코인을 통해 제작할 수 있는 스킬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명예 코인을 모아 제작을 할 수 있다. 명예 코인 제작 스킬북은 마법 등급부터 최대 전설 등급까지 존재하며, 명예 코인의 개수가 적게는 5,000개에서 많게는 2,500,000까지 소모되므로 명예코인은 꾸준히 수급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만, 명예코인으로 모든 스킬을 제작할 수 없으며, 등급별로 직업 스킬 1개, 공용 스킬 2개를 제작하여 습득할 수 있다.

직 업 스  킬
가디언 전사의 소용돌이
수호의 지휘
방어의 축복
고대의 칼날
어쌔신 그림자 밟기
그림자의 조언
신경독
강화된 단검
레인저 전방위 화살
마기 회복
마기 강화
레인저의 교양
위자드 마력 광선
고통의 희열
마법 강화
마력 보호막
공용 물약 전문가 II
공격속도 숙련

치명 피해 강화
물약 강화

마나 회복 증가
물약 전문가 I

손놀림
방어 수준 증가

◆ 스킬북 뽑기

제작 외에도 스킬북 뽑기를 통해 스킬북을 획득할 수 있다. 다만, 명예 코인으로 즉석으로 구하는 방식에 비해 약간의 절차가 필요한 편이다.

게임 내 상점에서 '보석' 탭에서 스킬북을 구매할 수 있는데, 주신과 영혼 등급에서 각각 스킬북을 뽑아볼 수 있다. 주신에서는 '희귀~영웅 스킬북 상자'와 '희귀~영웅 스킬북 직업 선택 상자'를 구매할 수 있으며, 영혼에서는 '영웅~전설 스킬북 상자'와 '영웅~전설 스킬북 직업 선택 상자'를 각각 구매할 수 있다.


주신의 보석과 영혼의 보석으로 스킬북을 뽑아볼 수 있다. = 게임조선 촬영

일반 상자는 모든 직업에서 스킬북이 랜덤하게 등장하며, 직업 선택 상자에서는 자신이 고른 직업의 스킬북이 랜덤하게 등장한다. 일반 상자는 1일 1회, 직업 선택 상자는 주간 1회 구매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스킬북 뽑기에는 말 그대로 '주신의 보석''영혼의 보석'이 필요한데, 이는 '장신구를 분해' 했을 경우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장신구는 일반 장비에 비해 습득 난이도가 높은 편이기 때문에 도전하기 조금 어려운 것이 흠이다.

가장 무난한 방법은 결정을 통해 장신구를 수급하는 방법이다. 주신의 결정이나 영혼의 결정 등의 재료를 모아 장신구 뽑기를 하고 나온 장신구를 분해해 보석을 수급하는 방식이다. 단, 결정을 통해 살 수 있는 장신구 상자도 일일 1개로 제한돼 있기 때문에 최소한 주신의 결정은 하루 1번씩 뽑아가며 보석을 수급하는 것이 좋다.


결정 탭에서 장신구 상자를 뽑아볼 수 있다. = 게임조선 촬영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정규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