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던파 16주년 이벤트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엔씨소프트 유니버스, CIX 팬파티 'Blooming Day' 개최 예고

작성일 : 2021.03.30

 

[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CIX(씨아이엑스) 팬파티 ‘Blooming Day(블루밍 데이)’를 예고했다.

‘Blooming Day’는 4월 17일 오후 5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오프라인 관람과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동시에 진행된다. 참여하고 싶은 이용자들은 4월 2일부터 4월 6일까지 유니버스 앱에서 응모하면 된다.
응모권은 다양한 팬덤 활동을 즐기면서 받은 ‘클랩’을 사용해 교환할 수 있다. 당첨자는 4월 8일 발표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은 현장에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받는다. 객석 거리두기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한다. 현장 관람객 전원에게 유니버스와 CIX가 함께 준비한 친필 사인 CD를 선물한다.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은 응모권을 5장 이상 사용하면 누구든지 볼 수 있다. 행사 전체 화면과 멤버별 멀티뷰(Multi-View)로 시청 가능하다. 팬파티 현장, 멤버별 영상은 추후 유니버스 앱에서 VOD로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유니버스에서 마련한 두번째 팬파티다. 엔씨(NC)는 유니버스 참여 아티스트들과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계속해서 진행할 계획이다.

CIX 팬파티 'Blooming Day'에 대한 세부 정보는 유니버스 앱 내 공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