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카카오톡 채널 론칭 및 기념 이벤트 오픈

작성일 : 2021.03.22

 

[자료제공=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자사 게임 정보 및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안내하는 공식 카카오톡 채널 론칭 소식을 발표하고, 채널 추가 이벤트를 오픈했다. 

이번에 정식으로 개설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카카오톡 채널’은 자사에서 출시하는 다양한 가정용 게임의 정보와 발매 알림, 브랜드 뉴스, 기간 한정 할인 행사,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등 다채로운 혜택과 소식을 제공한다. 

론칭을 기념하여 오늘부터 4월 5일까지 채널 추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PC 또는 모바일 카카오톡에 접속하여 상단 검색창에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를 검색 후 ‘채널 추가’ 버튼을 누른다. 채널 추가 후 1:1 채팅을 통해 채널 추가를 완료한 인증샷과 참여자의 이름 등의 정보를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채널 추가 및 이벤트 참여 신청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PlayStation®5 (1명), Nintendo Switch™ (1명),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 (2명),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PlayStation®4용 게임 패키지 2종 (2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공식 카카오톡 채널 개설과 관련해 “최신 뉴스와 게임 정보 등의 소식을 전하는 역할에 더하여 자사 게임 IP를 활용한 유저 참여형 캠페인, 월페이퍼, 이모티콘 등 국내 유저들을 위한 특별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채널로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