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게임위, 지역사회 혈액수급 안정화를 위한 단체헌혈 동참

작성일 : 2021.03.19

 

[자료제공=게임물관리위원회] 게임물관리위원회(이하 ‘게임위’, 위원장 이재홍)는 19일(금)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혈액수급 불안정을 해소하고자 대한적십자사 부산혈액원을 통해 단체헌혈을 실시했다.
   
코로나-19 감염병의 확산세가 장기화됨에 따라 국민들의 헌혈 참여가 급감하여 부산지역 혈액보유량은 적정 보유량 5일분에 비해 매우 부족한 가운데, 게임위는 단체헌혈을 통해 혈액 수급난 해소에 도움이 되겠다며 발 벗고 나섰다.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헌혈버스 탑승 시 체온 측정, 방문명단 작성, 손 소독 등을 철저하게 하였으며, 헌혈에 참여한 직원은 간염, 간기능 ALT 등 혈액검사와 소정의 기념품과 함께 교육시간 4시간도 인정된다.

올해 첫 단체헌혈을 실시한 게임위는 코로나-19가 지속되어 혈액이 부족할 것을 대비하여 꾸준한 단체헌혈을 통해 지역사회 혈액수급 안정화에 도움이 되겠다는 입장이다.

이재홍 게임위 위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부산지역 혈액 수급이 불안정한 가운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올해에도 지속적인 단체헌혈을 통해 지역사회에 안정적인 혈액수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