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던파 16주년 이벤트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미호요, 붕괴3rd 외전 코믹스 '감해 편' 온라인 서점 입점

작성일 : 2021.03.16

 

[자료제공 = 위드피알] 미호요(miHoYo Limited)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붕괴3rd’의 외전 코믹스 ‘감해 편’이 온라인 서점에 정식 입점했다고 16일 밝혔다.

‘붕괴3rd’ 감해 편은 브로냐 자이칙과 제레 발레리의 이야기를 담은 외전 코믹스로, 영상출판미디어와 협력하여 출판됐다.

특히 지난해 10월, 크라우드 펀딩 방식으로 진행되었던 한국어판 예약 판매는 목표 금액 819%를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바 있다.

이번 서적은 알라딘, YES24, 교보문고 등 총 3곳의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캐릭터 일러스트 카드 2매와 인게임 아이템, 브로냐 어나더 커버 등을 함께 제공한다.

미호요 관계자는 “국내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온라인 서점에도 입점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만족도 높은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붕괴3rd’와 외전 코믹스 감해 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호요는 붕괴3rd의 4.6버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프리미엄 티&디저트 하우스 흑화당과 협업해 ‘흑카밀크티’를 출시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