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악몽 월드 10 추가! 3월 2주차 업데이트 내용 공개

작성일 : 2021.03.04

 

카카오게임즈가 국내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의 3월 2주차 업데이트 예정 사항이 공개됐다.

12일 업데이트될 내용에는 '악몽 난이도 월드10'의 추가와 '속성별 상급 진화석 상자' 판매, 카마존 랜드 신규 시즌 시작 등이 있다. 또한 '협동전' 콘텐츠의 신규 맵 2종 추가와 '아레나' 신규 맵 1종 추가 등도 이뤄질 예정이다.

차주 업데이트에서 가장 많은 기대를 모으는 것은 역시 악몽 난이도의 '월드10' 등장이다. 가디언 테일즈는 보통 난이도 메인 월드에서 다루지 못했던 비하인드 스토리와 서브 스토리를 악몽 난이도로 풀어냈기에, 이번 신규 악몽 '월드10 기록되지 않은 세계 Part1'에서는 어떤 이야기를 다룰지 기대된다.

보통 난이도 '월드10 기록되지 않은 세계 Part1'에서는 미래로 타임 워프해, 미래의 공주와 주요 동료들을 만나게 된다. 하지만 미래 세계는 인베이더에 의해 위기에 빠져 있고, 주인공은 이를 극복하기 위한 모험을 시작한다. 

상급 진화석 상자의 세분화도 눈여겨볼만한 업데이트 내용이다. 기존 상점에서는 '선악의 상급 진화석 상자'와 '원소의 상급 진화석 상자'로 나뉘어져 판매했으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각 속성 별 상급 진화석 상자'를 판매하게 된다. 

협동전의 경우 신규 맵 2종이 추가되며 아레나 콘텐츠에는 신규 맵 1종이 추가된다. 이와 더불어 신규 이벤트로 '로드맵 이벤트'와 신규 시즌의 '길드 레이드'가 준비돼 있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