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유주게임즈 왕좌의게임:윈터이즈커밍 신규 지휘관 존 스노우 업데이트

작성일 : 2021.02.26

 

유주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왕좌의게임:윈터이즈커밍'에서 2월 26일 신규 지휘관 '존 스노우'가 업데이트 됐다. '왕좌의게임:윈터이즈커밍'은 미국 방송사 HBO의 유명 드라마 '왕좌의게임'의 정식 라이센스를 얻어 개발된 실시간 RTS방식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존 스노우'는 원작에서 스타크 가문의 가주인 에다드 스타크의 사생아로 아버지처럼 정식하고 성실한 성격으로 다른 적통자식들과 큰 차별없는 대우를 받았지만 자신이 서자라는 것에 대한 괴로움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변질된 밤의 경비대에 자원 입대해 능력을 인정받아 총사령관이 돼 와이들링들을 아더들로부터 구해주기도 한다.

'존 스노우'는 '왕좌의게임:윈터이즈커밍'에서 원작 능력을 반영해 특출난 방어형 보병 지휘관 능력을 가지고 있다. 지휘관 고유 스킬인 '불과 얼음의 아이'는 기본적으로 아군이 받는 대미지의 10%, 받는 치명타 대미지가 15% 감소하는 버프가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또한 아군 보병 생병이 15% 이상  감소 시 횡렬 부대의 대미지를 90%까지 흡수하는 방어 능력이 추가로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존 스노우 부대에 드래곤이 함께 출격할 경우 해당 드래곤은 드래곤은 연속 2회 공격이 가능하게 변경된다.

한편, '존 스노우'는 2월 26일 오전 1시부터, 28일 오전 1시까지 한정 판매되며 이후 일정에 비정기적으로 재판매 될 수 있다.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배향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