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소니, 25일부터 플레이스테이션 인디 게임 할인 프로모션 진행…최대 85%!

작성일 : 2021.02.25

 

소니는 자사가 운영하는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플레이스테이션 인디' 프로모션을 2월 25일부터 3월 10일까지 14일 동안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플레이스테이션 인디는 기간 내 최대 8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인디 게임을 판매하는 프로모션으로, 소니에서 엄선한 2백여 종의 인디 게임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대표적인 게임으로는 오버쿡이나 폴가이즈, 휴먼폴플랫, 컵헤드 등의 게임이 있다.

특히, 최근 2편이 나오면서 이슈가 된 리틀 나이트메어 원작은 80% 세일해 리틀 나이트메어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이 기회에 원작부터 플레이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으로 보인다. 인디 공포게임의 대표작이라 할 수 있는 아웃라스트는 85% 할인을 해 2,000원도 안 하는 싼 가격에 구매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지난해 4편까지 나오며 나름대로의 팬층을 가지고 있는 트라인 시리즈도 1~4편까지 모두 75% 세일을 해 새로운 게임을 접해볼 이용자에게도 접근성이 많이 오르는 등 다양한 게임이 준비돼 있는 만큼 세일 리스트를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좋다.

다만, 인디 게임이라 하더라도 모두 세일을 하는 것은 것은 아니다. 완벽한 농사 고증으로 이슈가 됐던 천수의 사쿠나히메처럼 세일을 하지 않는 타이틀도 존재하므로 구매 전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플레이스테이션 인디와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스테이션 코리아 페이스북이나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대 85%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중인 인디 걸작 게임들 = 플레이스테이션 상점 페이지 갈무리

[오승민 기자 sans@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오승민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