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웹툰으로 보는 '발렌타인 데리엘리' 편 공개

작성일 : 2021.02.22

 

넷마블의 모바일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발렌타인 데리엘리' 편이 공개됐다. 

발렌타인 기념 업데이트를 통해 등장한 '헷갈린다 헷갈려'는 현재까지 등장한 버프형 도발 영웅 중 최고 성능의 도발을 가진 영웅으로 꼽힌다. 2스킬 '발렌타인 기프트'는 도발에 방어 능력 상승은 물론 기절 면역까지 있는데다가, 1스킬 '헤비 임팩트'는 적 버프를 없애는 기능이 있어 모든 도발형 영웅과 여신 엘리자베스를 상대하는데 특화된 영웅으로 꼽힌다.

그 외에도 공격을 당할 때마다 3회까지 매 회 기본 능력치가 10%씩 상승하는데다가 3회째가 되면 2턴동안 적의 필살기를 봉인하는 개성을 가지고 있어 능력치 상승과 필살기 견제가 동시에 가능한 영웅이기도 하다. 또한, 뽑기를 통해 최상위 티어로 꼽히는 '할로윈 고서'를 얻을 수도 있다는 점도 최대 특징으로 꼽힌다.

국도 작가가 바라보는 '발렌타인 데리엘리'를 통해 모습은 어떨까? 직접 확인해보자.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배향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