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DRX, LoL 유망주 공개 모집

작성일 : 2021.02.10

 

[자료제공 = DRX] 글로벌 e스포츠 기업 DRX가 리그 오브 레전드 3군 유망주를 모집한다.

DRX 3군 유망주는 전 포지션 모두 선발하며, 참가 신청은 만 20세 이하 2021시즌 다이아몬드 1 티어 이상 본인 계정을 소유한 자만 가능하다. 다만, 대리 게임이나 비매너 플레이로 게임 이용 제한을 받은 사람은 지원이 제한된다.

3군 신청 기간은 오는 22일(월) 자정까지며, 참가 신청은 링크 내 양식에 맞춰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유망주 선발은 1차 서류 전형, 2차 온라인 테스트, 3차 오프라인 면접 후 거친 후 최종적으로 입단이 확정된다.

DRX는 유망주 명가로 평가받고 있다. ▲2019년 대통령배 KeG 전국 우승 ▲2020년 LCK 아카데미 시리즈 토너먼트 초대 우승 ▲2020년 LCK 아카데미 시리즈 챔피언십 초대 우승 등 지난 2년간 6개의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DRX는 2021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로스터에 등록된 6명 중 '표식' 홍창현, '솔카' 송수형, '바오' 정현우, '베카' 손민우 등 4명을 DRX 아카데미 출신으로 구성했다. 현재 DRX는 5승 3패로 4위를 기록하며 선전 중이다.

DRX는 "최고의 연습 환경과 데이터 분석을 통한 육성 시스템을 제공해 유망주의 원활한 프로 데뷔를 지원하고 있다”며, "DRX와 함께 즐겁게 도전할 유망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