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2주년 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K-GAMES, 아동 비대면 교육 격차 해소 ‘앞장’

작성일 : 2021.02.09

 


왼쪽부터 김유성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남부지역본부장, 최승우 한국게임산업협회 정책국장

[자료제공 = 한국게임산업협회] 한국게임산업협회(협회장 강신철, K-GAMES)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에 ‘아이머게이머 챌린지’ 캠페인 기부금 1억 원을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아이머게이머 챌린지’는 게임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의 선한 영향력을 나누는 캠페인으로, 게임에서 받았던 긍정적인 영향 등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지난 9~11월 약 2개월 간 진행됐다.

해당 기부금은 비대면 교육 격차 해소를 위한 노트북 컴퓨터 지원 사업에 활용된다. 관련 온라인 기기를 갖추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 내 아이들이 주요 대상이다.

김유성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남부지역본부장은 “힘든 시기에 우리 아이들의 교육에 특별한 관심을 갖고 뜻깊은 일에 동참해주신 한국게임산업협회와 게임업계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최승우 한국게임산업협회 정책국장은 “‘아이머게이머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해주신 분들의 마음이 하나하나 모여 게임의 선한 영향력을 나눌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에 적극 참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