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DRX, 구본택 신임 2군 감독 선임

작성일 : 2021.02.08

 

[자료제공 = DRX] 글로벌 e스포츠 기업 DRX가 구본택 신임 2군 감독을 선임했다.

구본택 감독은 2012년 전부터 프로게이머로 활약한 선수다. 특히 2013년 리그 오브 레전드 시즌 3 월드 챔피언십에서 4강을 기록했다. DRX와는 2015년 팀의 전신인 롱주 게이밍 탑 라이너로 입단하여 여포라는 별명에 걸맞는 활약을 보여주며 인연을 이어왔다. 현역 은퇴 후 DRX의 3군 코치로 활동했다.

DRX는 “구본택 감독은 현재 DRX 아카데미 시스템의 기틀을 닦고, 정현우(DRX BAO), 손민우(DRX Becca) 선수의 선발 당시 코칭스태프의 일원으로 일조하는 등 유망주 선발과 선수 육성에서 우수한 능력을 보여줬다”며 “특히 팀 관리 능력도 뛰어나 2군 감독의 적임자라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현재 DRX 2군은 LCK CL에서 1승 5패를 기록하고 있다. 구본택 감독은 선임 즉시 업무에 돌입한다. 특히 팀의 기량을 끌어올리는 데 집중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DRX는 "1군 팀들과 경쟁 가능한 전력을 만드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라고 언급했다

구본택 감독은 “좋지 않은 상황에 감독을 맡게 되어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재능있는 선수들이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서 “선수들이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경기에서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관리할 것”이라며 “끝날 때까지 포기하지 않고, 2군만이 보여줄 수 있는 창의적인 플레이로 승리해 팬 여러분을 즐겁게 할 수 있는 팀을 만들겠다. 앞으로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