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소설 '오버워치 : 눔바니의 영웅' 예약판매 시작

작성일 : 2021.02.05

 

[자료제공 = 케첨 코리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가 선보이는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의 공식 소설 『오버워치 : 눔바니의 영웅』이 2월 5일(금)부터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등 인터넷 서점에서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오버워치 : 눔바니의 영웅』은 오버워치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다룬 첫 공식 소설로 오리사와 에피, 둠피스트, 루시우 등을 주인공으로 한 소설이다. 머지않은 미래, 진보된 아프리카의 도시 '눔바니'에서 사람들은 옴닉으로 불리는 로봇들과 조화를 이루며 살아가지만, 옴닉에 반대하는 둠피스트와 테러리스트의 공격으로 위기에 빠지게 된다.

서  명: 오버워치 : 눔바니의 영웅
저  자: 니키 드레이든 (Nicky Drayden)
옮긴이: 고경훈
출판사: (주)제우미디어 
판매: 2021년 2월 17일
예약판매처: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인터파크
크  기: 150*220, 328쪽
정  가: 14,800원

지은이 니키 드레이든

시스템 분석가. 코드에 파묻혀 있지 않을 때 글을 쓴다. 필수 조건은 아니지만 괴짜들을 환영해주는 텍사스 오스틴에 거주하고 있다. 수상 경력에 빚나는 소설 는 미래 남아프리카공화국을 배경으로 반신과 로봇이 등장하며 환상적 모험이 펼쳐지는 작품이다.

옮긴이 고경훈

게이머이자 영문학을 전공한 문학도이며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연대기』 시리즈,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늑대의 심장』, 『오버워치 아트북』, 『갓 오브 워 아트북』 등이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