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유비소프트, 설맞이 ‘저스트 댄스 2021’ 등 특별 할인

작성일 : 2021.02.04

 

[자료제공 = 씨앤씨 파트너스] 게임 개발 및 유통, 퍼블리싱의 선두기업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다가오는 민족대명절 설을 맞아 자사 게임들에 대한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유비소프트 스토어(Ubisoft Store),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PlayStation Store), 닌텐도 e숍(Nintendo eShop) 등 게임 플랫폼별로 각각의 일정에 따라 진행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저스트 댄스 2021,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임모탈 피닉스 라이징, 와치독: 리전 등 유비소프트의 대작들을 크게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유비소프트는 기존 게임들에 대해서도 파격적인 가격 할인을 진행한다. 팬들은 파크라이 5, 고스트리콘 브레이크포인트, 레이맨, 차일드 오브 라이트, 아노 1800,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레인보우식스 시즈 등 유비소프트의 거의 모든 게임들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명절임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고향에 방문하지 못하는 팬들에게 작은 위로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유비소프트는 ‘집에서 게임을 즐기며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자’는 뜻의 ‘Play Your Part, Play at Home’ 사회 공헌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유비소프트의 설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유비스토어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세부 판매 일정 및 할인 품목은 각 게임 플랫폼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