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엔씨소프트, 사내 어린이집 소개한 ‘웃는땅콩 이야기’ 출간

작성일 : 2021.01.29

 

[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사내 어린이집을 소개한 도서 ‘웃는땅콩 이야기’를 29일 출간했다.

엔씨(NC)는 ‘웃는땅콩 이야기’에 어린이집의 철학과 가치, 운영 방향, 보육 및 교육과정 등을 상세하게 담았다. 

엔씨(NC)는 2008년 4월 사내 어린이집을 첫 개원했다. 2013년 판교로 사옥을 이전하며 웃는땅콩 어린이집으로 확대 개원했다. ‘아이들이 행복해야 가정이 행복할 수 있고, 행복한 구성원들의 응원 속에서 회사도 함께 성장할 수 있다’는 철학으로 13년째 운영하고 있다.

엔씨소프트 판교 R&D센터에 있는 ‘웃는땅콩’에는 만 1세부터 만 5세까지 200여명의 직원 자녀들이 다니고 있다. 열린 사고를 길러주는 자체 개발 커리큘럼 ▲정서적 안정과 공간 지각력을 키울 수 있는 생활 환경 ▲유기농 안전한 먹거리 식단 등을 제공하며 정부 어린이집 평가인증 제도에서 가장 높은 등급인 A등급 최우수 평가를 받았다. 지난 2017년에는 국제표준화기구의 국제인증 2종(ISO29990, ISO29991)을 동시에 획득했다.

엔씨소프트 윤송이 최고전략책임자(CSO)는 서문을 통해 “우리가 지금까지 고민하고 배운 것을 많은 사람들과 공유함으로써 어린이집, 회사 공동체, 나아가 회사의 역할 등에 대해 고민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웃는땅콩 이야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