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영웅 '여명의 뇌룡 렌', '빛의 기사 루디' 공개

작성일 : 2021.01.26

 

넷마블은 26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의 공식 포럼에 GM노트로 신규 영웅 여명의 뇌룡 렌과 빛의 기사 루디를 공개했다.

여명의 뇌룡 렌과 빛의 기사 루디는 이미 세븐나이츠에 존재하는 렌과 루디의 새로운 버전이다. 사전에 실루엣으로 선공개하며 퀴즈 이벤트를 진행했던 영웅이기도 하다.

여명의 뇌룡 렌은 여명의 희망 렌과 마찬가지로 만능형 영웅으로 출시된다. 기존과 다르게 여명의 뇌룡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나오는데, 이는 기존 렌을 상징하는 여명과 아일린의 번개, 그리고 아버지로 추측되는 제이브의 용기사 특징을 모아놓은 것으로 보인다.

빛의 기사 루디는 절망한 은둔자 루디에서 절망을 이겨내고 신성한 빛의 기사로 돌아온 모습이다. 만능형인 은둔자 루디와는 다르게 방어형 루디로 출시된다. 

루디는 원작 세븐나이츠와 유사하게 날개가 추가되는 외형을 가지고 있다.

 

현재 해당 영웅은 외형과 타입, 궁극기 모션 등만 공개된 상태이며, 27일 자세한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업데이트는 28일있을 대규모 업데이트에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정규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