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웹툰으로 보는 '어설트 멜리오다스'

작성일 : 2021.01.12

 

넷마블의 모바일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후턴이 더 무서움' 편이 공개됐다. 

'후턴이 더 무서움' 12월 30일 업데이트를 통해 진행된 '2021 신년 대축제 성전 페스티벌 뽑기'를 통해 신규 등장한 '[어설트 모드] 폭주 멜리오다스(이하 섬멸 멜리오다스'를 소개하는 만화로 페스티벌 영웅 특유의 강력함을 어필하고 있다. 섬멸 멜리오다스는 원작에서 당대 최강의 캐릭터였던 '더 원 에스카노르를 상대로 호각으로 전투를 벌였을 정도로 강력한 영웅이었다.

섬멸 멜리오다스는 게임에서도 그 능력을 십분 발휘한다. 모든 아군이 십계나 마신일 경우 공격을 받을 수록 상대의 방어력을 낮추고 자신의 모든 능력치를 높이는 개성을 가지고 있어 극초반만 넘기면 자신은 공격력과 방어력을 상당히 높이면서 상대의 방어력을 낮추게 된다. 이런 특성 때문에 후턴이라도 역전이 상당히 쉬운 영웅으로 꼽힌다.

국도 작가는 PVP에서 적으로 만난 섬멸 멜리오다스를 어떻게 평가했을까? 웹툰을 통해 직접 확인해보자.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배향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