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무선 컨트롤러 신제품 ‘펄스 레드’ 공개

작성일 : 2021.01.12

 

[자료제공 = 에델만코리아] 마이크로소프트는 오는 2월 9일 ‘펄스 레드(Pulse Red)’ 디자인의 엑스박스 무선 컨트롤러 신제품을 국내 출시한다. 지난 11월 엑스박스 시리즈 X와 S의 출시와 함께 ‘카본 블랙 (Carbon Black)’, ‘로봇 화이트(Robot White)’, ‘쇼크 블루(Shock Blue)’ 총 세 가지 디자인의 엑스박스 무선 컨트롤러를 선보였던 마이크소프트는 차세대 컨트롤러의 새로운 디자인 ‘펄스 레드’를 공식 블로그에 공개했다.  

이번 엑스박스 무선 컨트롤러 ‘펄스 레드’는 선명한 빨간색 상부 케이스와 깔끔한 흰색 후면 케이스로 이뤄져 강렬한 색감을 선사한다. 매트한 검은 색상의 트리거와 범퍼, 하이브리드 D패드는 손가락과 엄지의 미끄러짐을 줄여주며, 트리거와 범퍼에 적용된 돌기형 도트 패턴은 안정감 있는 그립을 제공한다. 더불어, DLI(Dynamic Latency Input, 동적 지연시간 입력) 기능은 엑스박스 시리즈 X와 S에 전달되는 컨트롤러 입력 빈도를 높여주어, 더욱 반응도 높은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엑스박스 액세서리 앱에서 공유 버튼을 포함한 컨트롤러 버튼을 맞춤 설정할 수 있다. 공유 버튼 기능으로는 화면 스크린샷 또는 게임 클립을 녹화해 다양한 플레이를 콘솔 대시보드와  안드로이드 폰의 모바일 엑스박스 앱으로 다른 사용자들과 공유할 수 있다.

엑스박스 무선 라디오가 내장된 이번 컨트롤러는 엑스박스 시리즈 X, 엑스박스 시리즈 S, 엑스박스 원 등 원하는 게임 기기를 무선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윈도우10 PC 및 안드로이드 기기와의 연결을 지원해 BLE(Bluetooth Low Energy) 기능을 통해 원격 플레이를 제공하고, 엑스박스 Game Pass 얼티밋으로 클라우드 게이밍이 가능하다. 아울러, 컨트롤러는 여러 개의 기기를 기억할 수 있어 이전에 연결했던 기기들 사이에서 빠르고 원활한 전환이 가능하며, USB를 사용하여 콘솔 및 PC에 연결할 수 있다. 

‘펄스 레드(Pulse Red)’ 디자인 신제품 구매자에게는 모든 신규 엑스박스 무선 컨트롤러와 마찬가지로, 몰입형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3.5mm 스테레오 헤드셋 잭과 충전용 USB-C 포트를 지원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