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레인보우식스 시즈 에이펙 파이널 9일 개최, C9 설욕전 나선다

작성일 : 2021.01.08

 

[자료제공 = 씨앤씨 파트너스] 게임 개발 및 유통, 퍼블리싱의 선두기업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레인보우식스 시즈(Tom Clancy's Rainbow Six Siege) 글로벌 e스포츠 리그인 ‘에이펙 파이널(Asia-Pacific Final)’을 9일과 10일 이틀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에이펙 파이널에는 한국팀 CLOUD9이 진출해 에이펙 리그 최후의 결전에서 아시아의 왕관을 쓰기 위한 도전에 나선다.

에이펙 파이널은 총상금 50,000달러(한화 약 5,500만 원) 규모로 에이펙 리그 각 지역별 최강자를 가리는 대회다. 에이펙 파이널은 노스 디비전, 남부 지역 리그, 오세아니아 지역 리그 등 총 3개의 권역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각 리그 별로 2020 시즌 한 해 가장 높은 성과를 올린 상위 2개 팀이 맞붙게 된다. 

CLOUD9은 Giants Gaming과 노스 디비전 파이널을 치른다. 본 경기는 한국시간 기준으로 10일 저녁 7시부터 진행되며 3판 2선승제로 치러진다. 특히 CLOUD9은 작년 11월 에이펙 노벰버 식스 메이저 결승전에서 Giants Gaming에게 아쉽게 패배하며 준우승을 차지한 바 있어 이번 경기에서 화끈한 설욕전을 보여줄 수 있을 지 국내외 e스포츠 팬들의 관심이 높은 상태다. 

에이펙 파이널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선수 및 관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모든 경기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전 경기는 영어로 생중계되며 한국 지역이 포함된 에이펙 파이널은 트위치TV 및 유튜브 레인보우식스 시즈 공식 채널을 통해 한국어로도 생중계된다. 에이펙 파이널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레인보우식스 시즈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