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네오위즈, 공동대표 체제 전환, 김승철 신임 대표 내정

작성일 : 2020.12.24

 

[자료제공 = 네오위즈]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기존 단독 대표 체제에서 공동대표 체제로 전환하고, 김승철 최고운영책임자(COO)를 신임 공동대표로 내정했다고 24일 밝혔다. 

김승철 신임 대표 내정자는 2002년 네오위즈에 입사, 2008년까지 네오위즈 웹보드 사업부와 일본 자회사 게임온에서 근무했다. 2012년 네오위즈에 돌아온 뒤 모바일 게임 사업 부장을 거쳐 게임사업 본부장을 역임하였으며, 올해 6월부터는 COO로서 사업을 진두지휘해 왔다. 대표에 취임한 후에도 그 역할을 이어 받아 내부 제작 및 신규 IP(지적재산권) 확보 등 게임 사업 경쟁력 강화에 집중할 예정이다. 

문지수 대표는 회사의 향후 중장기 성장 전략과 방향 수립을 비롯 리스크 관리 등 경영 전반을 총괄한다. 

네오위즈는 이번 공동대표 체제 구축을 통해 부문별 전문성을 강화하는 한편, 시너지를 이끌어 내 빠르게 변하는 미래를 대비하고 내실 있는 성장을 이뤄 나간다는 계획이다. 

김승철 대표 내정자는 2021년 3월 이사회를 거쳐 공식 대표로 선임될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