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컴투스, 올해의 KBO 스타들과 함께한 ‘컴프야 포인트 B하인드’ 방영

작성일 : 2020.12.23

 

[자료제공 = 컴투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스포츠 전문 채널 MBC스포츠플러스(이하 엠스플)와 함께 올 한 해 한국 프로야구를 결산하는 방송 프로그램인 ‘컴투스프로야구 포인트 B하인드’(이하 컴프야 포인트 B하인드)를 방영한다.

‘컴프야 포인트’는 KBO 선수들의 객관적인 기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국내 최초의 프로야구 통합 포인트 제도다. 선수들의 경기 기록을 점수로 환산하고 평가하는 독자적인 시스템을 적용해 기존 프로야구 선수 분석과는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컴투스는 매 연말마다 엠스플과 함께 ‘컴프야 포인트 B하인드’를 방영하며, 야구 및 게임 팬들에게 이색적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올해 ‘컴프야 포인트 B하인드’는 오는 25일 밤 10시부터 엠스플 채널에서 방영되며, 방송인 김성주와 엠스플 박지영 아나운서가 2MC 체제로 진행을 맡는다.

출연진으로는 kt 위즈의 강백호, 배정대, 황재균 선수, 키움 히어로즈의 김하성, 이정후 선수, SK 와이번스의 최주환 선수 등 올해 프로야구를 빛낸 간판급 스타들이 대거 등장해 넘치는 끼와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2020년 프로야구 시즌 동안 벌어진 다양한 비하인드 에피소드와 출연 선수들의 독특한 패션 집착 사연 등이 공개된다. 또한 아버지인 이종범 코치와 함께 컴투스프로야구2020의 공식 모델로 활동 중인 이정후 선수가 비슷한 연배인 강백호 선수와 거침없는 폭로전을 펼치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인물 및 영화 제목 맞히기, 야구 윷놀이, 몸으로 말해요 등 선수들이 예능 프로그램 속 게임들에 직접 참여하는 유쾌한 장면 등이 방송을 탈 예정이다.

이번 방송 프로그램은 MBC스포츠플러스 TV 채널 및 컴투스프로야구 포인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