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원스토어, 연말 맞이 '끝장 세일' 이벤트 진행

작성일 : 2020.12.23

 

[자료제공 = 메타컴] 원스토어(대표 이재환)가 연말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29일까지 ‘끝장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한해 앱, 게임 이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원스토어는 끝장 세일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의 10대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

매일 오후 2시에 오픈하는 한정 수량 타임 세일에서는 게이밍, IT 기기 한정 수량을 파격적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아이패드 7세대, 로지텍 키보드와 마우스 등 올해의 인기 아이템들이 소개되어 ‘완판 행진’을 기록 중이다. 또한 평일 오전 10시에는 하루 1천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바나나맛 우유 100원 구매 이벤트가 진행된다.

올 한해 가장 사랑 받은 브랜드의 특별 할인 이벤트도 열린다. 24일까지 진행되는 ‘로지텍 플렉스 위크’에서는 로지텍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로지텍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로지텍 로고가 있는 무선 충전 거치대를 선물로 증정한다.

‘닌텐도 크리스마스 기획전’에서는 연초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닌텐도 동물의 숲 에디션을 비롯해 스위치 본체, 게임 타이틀 등을 31일까지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28일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커세어의 인기 게이밍 기어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커세어 2020 굿바이 세일’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된다.

인기 게이밍 기기들의 한정 판매 행사를 연이어 열며 게이밍 기어 전문 쇼핑 채널로서 역량을 강화해 나가고 있는 원스토어는 진행하는 프로모션마다 성공적인 기록을 만들어가고 있다. 올해 4월 진행한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한정 판매를 시작으로 이후 닌텐도 스위치 한정 판매 행사, 로지텍 플렉스 위크 등 이벤트를 통해 준비된 모든 상품을 전량 판매하는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