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영원회귀, iScrim x 님블뉴런, 크리스마스 솔로 토너먼트 개최

작성일 : 2020.12.17

 

[자료제공 = 언디파인드] 언디파인드가 주최하고 님블뉴런이 후원하는 ‘iScrim x 님블뉴런 크리스마스 솔로 토너먼트’ 가 12월 22일부터 25일에 걸쳐 열린다. 영원회귀 솔로 플레이어 288명이 우승을 두고 치열한 접전을 벌일 예정이다.

접수는 영원회귀 iScrim(아이스크림)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영원회귀를 즐기는 유저라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다. 단, 이전에 진행한 첫 솔로 대회가 오픈 3일만에 288팀이 몰린 것을 고려하면 이번 ‘크리스마스 솔로 토너먼트’ 역시 치열한 접수 전쟁이 예상된다.

‘크리스마스 솔로 토너먼트’ 예선전은 2개의 디비전으로 12월 22일~23일 양일에 걸쳐 진행된다. 단판으로 승부가 결정되고 각 조당 상위 3명씩 다음 스테이지로 진출하는 방식이다. 준결승 및 결승은 12월 25일 19시에 열릴 예정이며, 총 3라운드에서 획득한 종합 점수를 합산하여 최종 결과를 가린다.

총 상금은 1,000만원으로 결승전 결과에 따라 1등 500만원, 2등 200만원, 3등 100만원, 4등 60만원, 5등 40만원, 6등~9등에게는 각각 25만원이 주어진다. 대회가 진행되는 영원회귀 iScrim(아이스크림) 홈페이지에서는 선착순 접수 현황부터 진행 상황 및 결과까지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언디파인드는 솔로-듀오-스쿼드로 이어지는 공식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바 있으며 이번 ‘크리스마스 솔로 토너먼트’도 누구나 쉽고 즐겁게 함께 할 수 있는 e스포츠 축제의 장으로 만들겠다고 전했다.

결승전과 준결승전 모든 경기는 님블뉴런 트위치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중계에는 이전 스쿼드 대회와 동일하게 김영일 캐스터와 홍주석(황금고블린), 임민석(Vipk) 해설이 합을 맞출 예정이다.

iScrim x 님블뉴런, 크리스마스 솔로 토너먼트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 및 일정은 영원회귀 인벤 포럼 및 영원회귀 iScrim x 님블뉴런 공식대회 디스코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