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가디언 테일즈, 닌텐도 스위치 출시 준비중? 관련 종사자 모집

작성일 : 2020.12.16

 

인기 모바일 게임 '가디언 테일즈'의 개발사 '콩스튜디오'가 콘솔 플랫폼 버전을 준비 중인 것으로 밝혀져 화제다.

최근 한 구직 사이트를 통해서 가디언 테일즈의 개발사 '콩스튜디오'는 '스위치 일본 커뮤니케이터/PM' 및 '스위치 글로벌 사업 PM' 인력을 모집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해당 구인 게시물에는 "가디언 테일즈 콘솔버전 출시를 함께하실 분을 찾습니다"라고 명시돼 있으며, 이를 통해 가디언 테일즈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준비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스위치 일본 커뮤니케이터/PM' 구인 모집글의 주요업무와 자격요건을 살펴보면 '일본/글로벌 콘솔 출시 시장분석 및 사업/홍보 전략 리서치 및 실행', '일본어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일본어 능숙자' 등이 명시돼 있음에 따라, 콘솔 버전의 일본 게임 시장 진출을 노리고 있는 것으로 해석된다.

가디언 테일즈는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바일 탐험 RPG 게임으로써, 현재 국내 애플 앱스토어 기준 평가 4.6을 기록 중이다. 가디언 테일즈는 추억을 자극하는 고퀄리티 도트 그래픽과 기존 모바일 게임과는 차별화된 탄탄한 스토리, 그리고 다양한 육성 요소 등이 특징인 작품이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