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팡스카이, GS리테일과 ‘제 1회 GS25 포트리스 챔피언십’ 개최

작성일 : 2020.12.16

 

[자료제공 = 인터넷토마토] 게임 퍼블리싱 기업 팡스카이는 GS리테일과 협력, '포트리스' 게임 대회인 '제 1회 GS25 포트리스 챔피언십(1st GS25 Fortress Championship)'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종합유통 전문 기업인 GS리테일이 주최, 게임 기업 팡스카이가 주관, 씨씨알이 협력하는 이번 행사는 슈팅게임 '포트리스M'과 '포트리스 배틀로얄' 2종의 게임으로 진정한 '포트리스' 최강자를 가리는 공식 게임 대회다.

국내 1위 편의점 브랜드 ’GS25’와의 제휴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포트리스' 시리즈가 가진 대전 게임의 특성을 부각시키고 ▲경쟁심 유발을 통해 지속적으로 게임 참여율을 높이며 ▲ 권위있는 대회 참가를 통해 사용자들의 만족감을 높이는 것이 목표다. 

이번 대회는 2021년 2월 2일부터 11일까지 예선을 치룬 다음 2월 21일 본선을 진행한다. 예선은 게임 내 대회 모드를, 본선전은 게임 내 친선전 모드를 이용하여 온라인으로 진행될 계획이지만, 코로나 19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다.

대회 주관사인 팡스카이는 2월 21일 대회를 앞두고 1월부터 본격적인 프로모션 및 사전 홍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자세한 대회 참가 방법 및 세부 일정은 추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