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게임일정] 마지막 담금질 '엘리온' 게릴라 테스트, 이시국에 적합! '피트니스 복싱2' 출시

작성일 : 2020.11.27

 

일정  28일  29일  30일  12월 1일  2일  3일  4일
 엘리온 게릴라 테스트 (PC)          
 피트니스 복싱2: 리듬 앤 엑서사이즈           정식출시 (NS)
 이모탈: 피닉스 라이징           정식출시 (PS, XB, PC, NS)
 찐삼국           정식출시 (Mobile)
 크로노스: 비포 디 애쉬즈           정식출시 (PS, XB, PC, NS)
 라이자의 아틀리에2: 잃어버린 전승과 비밀의 요정           정식출시 (PS, PC, NS)
 드래곤 퀘스트 11s: 지나간 시간을 찾아서             정식출시 (PS)

11월이 마무리가 되고 12월의 첫 주가 시작되면서 어김없이 신작 출시 소식이 게이머를 설레게 하고 있다.

가장 먼저 11월 28일부터 29일 양 이틀 간,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를 준비 중인 PC MMORPG '엘리온'이 게릴라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어서 12월 3일에 총 5개의 게임 타이틀이 출시를 앞두고 있는데, '피트니스 복싱2: 리듬 앤 엑서사이즈'가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되며 유비소프트의 신작 IP게임 '이모탈: 피닉스 라이징'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이어서 아이스버드게임스의 모바일 전략 게임 '찐삼국'이 서비스를 시작하며, '렘넌트'의 프리퀄을 다루는 '크로노스: 비포 더 애쉬즈'도 플레이스테이션과 엑스박스, PC,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발매를 앞두고 있다. 마지막으로 3일에는 '라이자의 이틀리에2: 잃어버린 전승과 비밀의 요정' 출시도 예정돼 있다.

12월 4일에는 '드래곤 퀘스트 11s: 지나간 시간을 찾아서'가 디피니티브 에디션으로 출시돼 더욱 뛰어난 완성도로 찾아온다.

■ 엘리온

카카오게임즈가 야심차게 준비 중인 '엘리온'이 28일부터 29일 간, 스트레스 테스트를 위해서 게릴라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엘리온은 최근 성공적으로 막을 내린 국내 최대 규모 게임쇼 '지스타2020'을 통해 신규 클래스 '슬레이어'를 선보인 바 있으며, 해당 신규 클래스를 게릴라 테스트에서 만나볼 수 있을지 게이머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게릴라 테스트에서 일정 레벨을 달성할 경우, 정식 서비스에서 적용되는 각종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음에 따라 엘리온의 정식 출시만을 기다리고 있는 게이머에게는 놓칠 수 없는 기회다. 

이번 게릴라 테스트에서는 엘리온의 완성된 모습을 접할 수 있으며, 수천 가지 조합이 가능한 '스킬 커스터마이징' 시스템과 대규모 RvR 전장 콘텐츠 '차원 포탈', '클랜' 시스템, PvP 전장 콘텐츠 등 엘리온이 자랑하는 모든 핵심 콘텐츠를 경험 가능하다.

엘리온의 게릴라 테스트는 게임을 구매하지 않은 게이머도 제한없이 참여할 수 있다.

■ 피트니스 복싱2 : 리듬 앤 엑서사이즈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실내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은 최근, 게이머의 건강을 관리해줄 게임 타이틀이 3일 출시를 앞두고 있다.

바로 '피트니스 복싱2: 리듬 앤 엑서사이즈 (이하 피트니스 복싱2)'가 그 주인공. 이번 작품은 '피트니스 복싱'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플레이 기록과 연동됨에 따라 이어서 즐길 수 있다. 또한, 2명의 게이머가 함께 즐길 수 있음에 따라 함께 플레이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피트니스 복싱2는 복싱의 움직임을 활용해 트레이너의 지시에 따라 리듬에 맞춰 운동이 가능한 작품으로, 다양한 코스와 풍부한 사운드로 즐길거리를 더한다. 

피트니스 복싱2: 리듬 앤 엑서사이즌 12월 3일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으로 출시 예정이며, 한글판으로도 발매된다.

■ 크로노스: 비포 디 애쉬즈

게임 스트리머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는 '렘넌트: 프롬 디 애쉬즈', 그리고 그 이전의 이야기를 다루는 프리퀄작 '크로노스: 비포 디 애쉬즈'가 12월 3일 정식 발매한다.

크로노스: 비포 디 애쉬즈는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렘넌트'의 프리퀄 작품으로써, 전작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더욱 탄탄한 구성을 가지고 있음에 따라 많은 게이머로 하여금 기대감을 가지게 하고 있다. 특히 던전을 탐험하다가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사망할 시, 나이를 한 살 먹게 되며 캐릭터의 나이에 따라 다양한 특징을 가지게 된다. 

사실 크로노스: 비포 디 애쉬즈는 리메이크작이라고 볼 수 있는데, 렘넌트 출시 이전에 개발사 건파이어 게임즈는 '크로노스'라는 이름의 VR 게임을 선보인 바 있기 때문. 바로 이 VR 게임을 리메이크한 것이 크로노스: 비포 디 애쉬즈이며, 본래 완성된 작품이었음에 따라 이번 리메이크를 통해 더욱 더 다듬어지고 높은 완성도를 가질 것으로 보인다.

크로노스: 비포 디 애쉬즈는 12월 3일 플레이스테이션과 엑스박스, PC, 닌텐도 스위치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출시된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

  • nlv16 홍성기
  • 2020-11-28 04:17:01
  • 엘리온 은 게작은 아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