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웹툰으로 보는 '복귀 이벤트 이야기' 편 공개

작성일 : 2020.11.23

 

넷마블의 모바일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절대 복귀 이벤트에 대한 이야기' 편이 공개됐다.

일곱개의대죄는 지난 11월 19일 업데이트를 통해 복귀 게이머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절.대.복.귀.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이벤트는 신규 게이머 및 복귀 게이머를 위한 접속만으로 110회 무료 뽑기가 가능하고, 해당 뽑기에서 나온 영웅은 자동으로 80레벨, 6초각성까지 육성되어 있다. 이밖에도 빠른 성장을 위한 아이템을 쉽게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국도 작가는 무료 이벤트로 제공되는 '민트색 응원 제복 코스튬'과 작가 본인이 영웅 뽑기를 하면서 생겼던 애피소드를 다뤘다. 글로벌 서버에서 무료로 지급됐던 민트 제복 코스튬이 이제야 나온 것에 대한 반가움, 자신의 뽑기 운이 좋지 못했던 점, 처음으로 과금을 했던 내용 등을 코믹하게 풀어냈다.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 모두를 만족할 내용을 채워진 '적대 복귀 이벤트에 대한 이야기' 편을 직접 확인해보자.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배향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