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가디언 테일즈'와 뮤직 크리에이터 '라온' 크로스! 특별 OST '너의 길 위에서' 공개

작성일 : 2020.11.09

 

모바일 탐험 RPG '가디언 테일즈'가 뮤직 크리에이터 '라온 (Raon Lee)'과 컬레버레이션을 통해 OST '너의 길 위에서'를 공개했다.

이번 컬레버레이션 OST는 가디언 테일즈의 주요 특징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영상과 함께, 유튜브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뮤직 크리에이터 '라온 (Raon Lee)'의 강렬하면서도 진솔한 음색으로 어우러져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특히 가디언 테일즈의 모험 일대기를 그리면서 흥미진진함을 더하고 있다.

또, 영상의 크레딧에서는 '액션 감독 타오', 'CG 감독 엘파바', '편집 인베이더 픽쳐스', '음향 편집 매드 팬더', '숙소 웃는 얼굴' 등 가디언 테일즈 내 주요 등장 인물 혹은 모험 과정에서 만났던 인물 등을 재치있게 담아내면서 가디언 테일즈만의 개성을 뽐낸다. 

여기에 애니메이션송 커버로 이름을 날린 라온이 합세하면서 마치 한 편의 애니메이션 오프닝곡을 감상하는 듯한 착각마저 들게하고 있다. 영상은 1분 내외로 짧게 구성돼 있으나, 발랄한 멜로디와 라온의 거침없는 음색이 더해지면서 묘한 중독성을 부여한다.

실제로 영상의 댓글에는 이용자들이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 상황. 아래는 가디언 테일즈와 라온의 컬레버레이션 OST '너의 길 위에서' 영상이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