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게임물관리위원회, 생명나눔 자발적 단체헌혈 실시

작성일 : 2020.10.08

 

[자료제공 = 게임물관리위원회] 게임물관리위원회(이하 ‘게임위’, 위원장 이재홍)는 8일(목)에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으로 인한 혈액수급 불안정을 해소하고자 대한적십자사 부산혈액원을 통한 단체헌혈을 실시하였다.   

게임위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학생들의 수업이 온라인으로 전환되고 국민들의 헌혈 참여도 급감하여 혈액 수급에 차질을 빚고 있는 가운데 혈액 수급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단체헌혈을 실시하게 되었다.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방역지침에 따라 헌혈버스 탑승 시 체온 측정, 방문명단 작성, 손 소독 등을 철저하게 하였으며 사전 문진과 대면 문진 후 헌혈이 가능한 직원들만 헌혈을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번 단체헌혈은 지난 6월에 실시한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 에 이은 올해 3번째 단체헌혈이며, 게임위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단체헌혈을 실시하여 혈액수급 안정화에 도움이 되겠다는 입장이다.

게임위 이재홍 위원장은 “학생들의 온라인 수업 등으로 혈액 수급이 불안정한 가운데 도움이 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지속적인 단체헌혈을 통해 안정적인 혈액수급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