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롤드컵 출전 DRX팀, SNS통해 자가 격리 대비 생존 키트 공개

작성일 : 2020.09.17

 

2020년 롤드컵 진출팀 중 하나인 'DRX'팀이 중국 출국을 앞두고 공개한 출국 준비물이 화제다.

2020년 치열한 한해를 보냈던 'LCK(리그오브레전드챔피언스코리아)'가 종료되고 오는 9월 25일 대망의 '롤드컵 2020'이 중국 상해에서 시작될 예정이다. 롤드컵은 전 세계로 퍼진 코로나19 감염병 때문에 많은 진통을 겪어야만 했다.

각국 리그 전경기가 무관중으로 진행된데다가 본선 진출에 어렵사리 성공한 베트남의 두 팀은 국내 사정으로 불참해야만 했다. 게다가 그 개최지가 코로나19 바이러스의 발생지인 중국이라는 점도 그렇다. 이런 불안감 속에서 진행되는 대회지만 롤드컵에 출전하는 선수들의 패기만큼은 어느 때 못지 않다.

한편, DRX팀은 중국 출국을 앞두고 공식 페이스북에 준비 중인 사진이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중이다. 사진에는 엄청난 양의 음식과 위생용품이 산더미처럼 쌓여있었기 때문이다. 'Struggle for survival.. still 20% left‬ (생존을 위한 투쟁... 아직 20% 남음')이라 적힌 페이지에는 '밥과 위생에 몰빵한 자가격리 생존 키트.. 아직 끝이 아니에요'라는 글이 게재됐다.

이렇게 많은 물품이 필요한 것은 대회 참가 전 최소 2주에 걸친 자가 격리가 필요하기 때문. 각 선수들은 중국에 도착하자마자 1인 1실에 격리될 예정이다. DRX팀은 모든 선수 및 스태프들에게 넉넉한 양의 식품과 위생 용품을 제공해 건강과 컨디션을 지키기 위한 것으로 추정된다.

이 게시물을 본 팬들은 '굶어 죽진 않겠네 ㄷㄷ', '김치 챙겨야지 김치', '수하물 비용 엄청나겠다', '생존 키드 다 쓰려면 결승가서 우승하셔야겠네요' 등 센스 넘치는 덧글로 응원하고 있는 중이다.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배향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