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호러 미스터리 보드게임 '광기의 저택' 도색 공모전 개최

작성일 : 2020.09.10

 

[자료제공 = 코리아보드게임즈] 코리아보드게임즈에서는 호러 미스터리 보드게임 '광기의 저택' 도색 공모전을 개최한다.

'광기의 저택'은 애플리케이션 연동을 통해 진행의 편리함과 뛰어난 음향효과, 미스터리한 스토리와 다양한 등장인물 등 다양한 매력으로 보드게이머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는 보드게임이다.

9월 14일부터 10월 18일까지 운영 되는 이번 공모전은 자신의 '광기의 저택' 피규어를 도색하여 사진 혹은 영상으로 만들어 제출하는 이벤트다. 출품작의 주제 전달력 및 분위기 연출, 그리고 창의성 및 예술성을 기준으로 우수한 작품을 선정하여 시상할 예정이다. 수상작 중 대상은 아이패드 미니 5세대를 포함하여 '광기의 저택' 기본판과 특별 굿즈가 증정되며, 대형 할인점에 전시된다. 우수상은 다이브다이스 포인트 100,000점과 특별 굿즈가 증정되며, 가작은 특별 굿즈가 증정된다.

이번 도색 공모전은 기존 팬들에게 게임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이벤트가 될 것이며, 아직 접하지 않은 게이머들에게는 '광기의 저택'만의 미스터리하고 신비한 매력을 느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광기의 저택 도색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이브다이스 홈페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