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웹툰으로 보는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 6월 한정 최고 영웅. 단장 호크

작성일 : 2020.06.15

 

넷마블의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잔반처리 기사단] 단장 호크' 편이 공개됐다.

'[잔반처리 기사단] 단장 호크'편은 국도 작가가 그린 영웅 소개 20번째 작품으로 일곱개의대죄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모든 게이머들에게 무료로 지급된 영웅이다. 무료 영웅답게 특출난 능력을 가지진 않았지만 1주년 이벤트로  6월 29일까지 특별 개성이 적용돼 현재는 상당히 강력하게 쓸 수 있는 영웅이기도 하다.

모든 능력 50% 상승 개성이 적용돼 있어 기본적으로 높은 관통과 치명 확률을 가지고 있다. 거의 모든 공격이 치명타로 들어가며 그 대미지도 상당히 높은 편. 덕분에 초보들이 어려움을 겪는 '스토리', '시련의 탑' 등의 어려운 던전에서 톡톡한 위력을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6월 29일 너프가 확정됐지만 지금만큼은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잔반처리 기사단] 단장 호크' 웹툰을 직접 확인해보자.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배향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