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던파 16주년 이벤트 -->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웹툰으로 보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얼굴값 제대로하는 영웅이 등장했다.

작성일 : 2020.05.25

 

넷마블의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애피소드 '[던전 공략자] 플레이어 신' 편이 공개됐다.

'[던전 공략자] 플레이어 신(이하 플레이어 신)'은 웹툰 작가 '국도'가 그린 17번째 영웅이자, 일곱개의대죄:그랜드크로스에서만 볼 수 있는 오리지널 스토리 '일곱 개의 재앙' 6번째 영웅이기도 하다. 기존 일곱 개의 재앙 영웅이 모두 여성이었던 것과 달리 미형의 남성이라는 것도 특징이다.

플레이어 신은 전체 공격에 특화된 영웅. 필살기를 포함한 모든 스킬이 전체 공격이고 약점(디버프에 걸린 적에 3배 대미지) 속성과 필살기 피해 감소 스킬이 있어 적절히 사용했을 때 적을 괴롭게 만들 수 있다. 개성이 상당히 독특한데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2회까지는 공격력을 올려주고 3회째에는 모든 아군의 스킬 랭크가 상승한다. 일곱개의대죄는 스킬 랭크가 상당한 효과를 발휘하는만큼 이용하기에 따라 강력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국도 작가는 여성만 가득한 '일곱 개의 재앙' 집단, '재앙 컴퍼니'에 드디어 입사한 '플레이어 신'을 환영하는 내용을 코믹하게 풀었다. 항상 유익한 정보와 예상치 못한 개그가 함께 존재하는 17번째 영웅 소개 웹툰, '플레이어 신' 편을 감상해보자.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배향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