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블아DB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BIC 2017' 출품작 HP 소드, 출시 임박했나? 상표권 출원

작성일 : 2019.05.24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Busan Indie Connect Festival,BIC) 2017년 출품작 ‘HP 소드’가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는 지난 21일 ‘HP SWORD’라고 적힌 이미지가 포함된 상표권을 출원, 등록 절차를 진행 중이다. 상표설명/지정상품 란에는 ‘기록된 컴퓨터게임프로그램’, ‘다운로드 가능한 모바일게임 소프트웨어’, ‘비디오게임 카트리지 및 카세트’ 등 게임과 관련된 내용이 나타나 있다.



HP 소드는 청강대학교 졸업생들이 결성한 개발팀 ‘Team Global Bubble’이 개발하는 도트 그래픽 기반의 액션 게임이다. 캐릭터가 사용하는 검은 HP 길이와 연동, 증감에 따라 길이가 변화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적에게 공격 당했을 때 체력이 감소하는 동시에 검신도 짧아지는 식이다. 또 적을 물리친 뒤 HP의 일부를 흡수, 일정 시간 자신의 체력 게이지로 활용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런 독특한 설정으로 BIC 2017에서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HP 소드의 출시 플랫폼 및 일정에 대해서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 HP 소드 티저 영상


[하준영 기자 hjy@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하준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