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게임 일정] ‘일곱 개의 대죄’ 사전 예약중...‘드래곤라자2’ 23일 출시

작성일 : 2019.05.20

 


서서히 최고기온이 올라 다가오는 여름이 피부로 느껴지는 5월 셋째 주, 출시 게임은 그렇게 많지 않은 모양새다. 이번 주에는 모바일 게임 2종이 사전 예약을 진행, 1종이 출시된다.

먼저 일본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의 지적재산권을 활용해 개발 중인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의 사전 예약이 진행 중이다. 이 밖에도 ‘프린세스커넥트 리다이브’가 신규 캐릭터 ‘쿄우카’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개시했다.

23일에는 이영도의 판타지 소설 ‘드래곤 라자’로 제작된 모바일 RPG ‘드래곤라자2: 퓨처워커’가 출시된다.

◆ 신규 캐릭터 ‘쿄우카’ 업데이트 예고한 ‘프린세스커넥트 리다이브’



지난 3월 28일 출시돼 16일 50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 ‘프린세스커넥트 리다이브(이하 프린세스커넥트)가 신규 캐릭터 ‘쿄우카’의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캐릭터 ‘쿄우카’가 추가되며, ‘미미’, ‘미소기’, ‘쿄우카’로 구성된 ‘리틀 리리컬’의 어드벤처 스토리 이벤트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쿄우카’는 미미와 미소기에게 공부를 가르쳐 주는 우등생이지만, 당근과 피망을 먹기 싫어하는 캐릭터다. 일본 서버에서는 강력한 성능과 귀여운 외모로 인기투표 최상위권을 기록한 바 있다.

업데이트는 이달 말 진행될 예정이며, 예약한 유저에게는 ‘프린세스커넥트’의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쥬얼 1천 개가 업데이트 후 제공된다.

◆ 이영도 작가의 판타지 소설 기반으로 한 ‘드래곤라자2: 퓨처워커’



이영도 작가의 유명 판차지 소설 ‘드래곤 라자’의 지적재산권을 이용해 개발 중인 ‘드래곤라자2: 퓨처워커(이하 드래곤라자)’가 23일 출시된다.

‘드래곤라자2’는 ‘드래곤라자’의 후속작 ‘퓨처워커’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시나리오로 구성됐다. 다양한 방식의 협동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며, 드래곤과의 교감을 통해 동료로 삼을 수 있는 것이 ‘드래곤라자2’의 특징이다.

또 육성에 자유도를 부여하여 외모 커스터마이징 및 특성 선택으로 개성 있는 육성이 가능하다. 캐릭터는 창기사, 창술사, 암살자, 마법사, 광전사 등 5종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드래곤라자2’는 지난 16일 기준 사전 예약자 83명을 돌파했으며, 계속해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23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원작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넷마블의 하반기 라인업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 개의 대죄)’도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일곱 개의 대죄’는 동명의 일본 애니메이션 원작의 RPG다. 이용자는 기사단인 ‘일곱 개의 대죄’의 단장 ‘멜리오다스’, 리오네스 왕국의 왕녀 ‘엘리자베스’와 함께 왕국 성기사들의 음모를 막기 위해 ‘일곱 개의 대죄’ 기사단을 다시 소집하는 모험을 떠나게 된다.

전투는 하단에 등장하는 카드를 선택하면 해당하는 캐릭터가 공격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같은 카드가 2개 연달아 이어지면 하나로 합쳐지며 등급이 상승, 더욱 강력한 공격을 할 수 있다. 한 턴에 행동 기회는 편성한 캐릭터 수만큼 제공된다.

일곱 개의 대죄는 오는 6월 4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하준영 기자 hjy@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하준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